2021 SBS 연기대상 대상후보 4인 김소연·송혜교·이하늬·이제훈 확정

올해 SBS 드라마는 흥행부터 화제성까지 모두를 사로잡았습니다. 다양한 장르와 탄탄한 극본으로 그 어느때보다 화려한 대상후보 라인업을 갖췄는데요. 2021년 마지막 밤을 뜨겁게 장식할 ‘2021 SBS 연기대상’ 대상후보는 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예측불허 역대급 2021 SBS 연기대상 대상후보

2021 SBS 연기대상 대상후보에는 쟁쟁한 톱스타들이 모두 이름을 올렸습니다. ‘펜트하우스’ 엄기준·김소연, ‘원더우먼’ 이하늬, ‘모범택시’ 이제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까지 총 4인이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 입니다.
SBS 첫 시즌제로 방영된 ‘펜트하우스’ 엄기준과 김소연은 대한민국을 강타한 메가히트 드라마의 주역입니다. 이제훈은 K다크히어로 장르물의 새로운 역사를 썼고 이하늬는 원더우먼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의 울분을 깨끗하게 날려주었습니다.
송혜교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하반기 주역으로 손꼽히고 있기 때문에 과연 누가 2021 SBS 연기대상 영광의 주인공이 될 지 예측해보는 것도 이번 연기대상을 관전하는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별들의 대축제 2021 SBS 연기대상 축하공연

이번 ‘2021 SBS 연기대상’에서는 배우들과 가수들이 함께 꾸미는 스페셜 무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를 통해 역대급 빌런을 보여준 차지연과 멜로망스 정동환의 콜라보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차지연과 정동환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2021년 마지막 밤을 따뜻하게 물들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켓소년단’ 김강훈, 김민기, 최현욱은 라켓소년단 OST ‘지금처럼’ 합동무대를 선보입니다.
2021년 대세 걸그룹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테이씨(STAYC)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꾹꾹이 춤 열풍을 일으킨 ‘ASAP’ 부터 최신곡 ‘색안경’까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떤 역대급 축하공연 무대로 시상식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2021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올해 베스트커플상 후보는 펜트하우스 엄기준♥김소연, 홍천기 안효섭♥김유정, 원더우먼 이상윤♥이하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장기용♥송혜교, 그해 우리는 최우식♥김다비 입니다.
모두 쟁쟁한 후보들이라서 과연 어떤 커플이 베스트커플상을 받을지 예측불허인 가운데 투표도 진행되고 있으니 다같이 응원해보시길 바랍니다. 2021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투표는 31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