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여배우 맞아?” 조은숙 세 자녀 엄마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 비결

50대 여배우 조은숙 인스타 속 근황

사진=배우 조은숙 인스타그램

배우 조은숙 인스타그램 근황을 공개했다.

14일 조은숙은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나의 사랑하는 딸들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사진=배우 조은숙 인스타그램 자녀 생일 축하 카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은숙 자녀가 직접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생일 축하 편지와 케이크가 담겨 있었다.

이날 조은숙은 #생일 #감사 #해피버스데이투유 #가을 #ㅠ #귀여워 #세딸맘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딸들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사진=배우 조은숙 인스타

앞서 지난 30일 조은숙은 인스타그램에 “아파도 아파도 정신을 잃을 만큼 아플 수 있다니 며칠간 혼수상태 이제 좀 정신이”라는 글을 올려 우려를 낳았다.

이후 조은숙은 “너무 심려 끼쳐드려 죄송해요 혼절할 만큼 아파본 적이 없어서 아파도 이렇게 아플 수 있을까 싶어 모두 건강 유의 하자는 의미였는데”라고 해명한 바 있다.

사진=배우 조은숙 인스타 근황

 

일부 누리꾼들은 50대 여배우 조은숙이 동안 외모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딸들의 사랑 덕분이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평소에도 조은숙은 골프와 등산, 헬스 등을 운동을 즐겨 하는 것으로 알려져 모두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사진=배우 조은숙 운동

1990년대 영화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로 데뷔한 50대 여배우 조은숙은 2005년 동갑내기 남편과 결혼해 딸 셋을 낳고 단란한 가정을 꾸려왔다.

최근에는 영화 ‘인연을 긋다’에도 출연했으며, 1997년 황금 촬영상 여자 신인상, 1998년 KBS 연기대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