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대 간호학과 똥군기 대학교 교수 학회장 카톡 폭로 내용

보배드림에 올라온 지방대 간호학과 똥군기 사건 보셨나요?

하원하는 아이 데리러 가야 한다고 총회 불참한다고 했더니 아이 데리고 오랍니다. 올 때까지 기다린다고요.

지방대 간호학과 똥군기 카톡 내용

아직도 이런 똥군기를 잡는 대학교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는데 카톡 내용을 보니 하루 이틀 일은 아닌 것 같네요.

저도 지방대 나왔지만 이런 간호학과 똥군기 사건이 지방에 있는 대학교 이미지를 더 안 좋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학생들한테 청소까지 시켰다는데요.

학교에 돈 내고 다니는데 청소까지 해주는 건 말도 안 되죠.

강제로 청소 시킨 학회장 교수

 

학교 측에서도 학생들에게 돈 받아서 청소 용역 업체랑 계약했을 텐데 그 돈은 다 어디로 가고 청소를 학생들에게 시키나요.

지방대 간호학과 똥군기 사건 파장이 상당할 것으로 보이는 게 이 학교 한번 수사 들어가야 합니다.

분명히 횡령한 사람이 있을 거예요. 교수, 학회장 모두 조사해 봐야 합니다.

청소 안 하고 도망 갔다고 불이익을 준다는 협박도 하던데 너무 황당했습니다.

지방대 간호학과 똥군기 원본글 내용

 

안녕하세요 지방대학에 다니고 있는데.. 뜬금없이 쓰지도 않는 층 청소하라고 시켜 불참 했더니 학생회들이 교수한테 명단 넘겨 불이익 주겠다고 협박하는데.. 이러다가 저 졸업 못하는 거 아닌가요?

먼지 구덩이 빈 강의실 (사용 안 한 지 몇 년 된 걸로 추정) 청소하라 시킴 (교수->총학생회->학생들)

청소할 때 중간에 토낀 학생들, 첨부터 빠진 학생들 교수한테 명단 넘길 거라 협박

총학생회 참석하라 불참 없음! 안 오는 인간들 올 때 까지 시작 안 하고 기다린다 시전..

불이익 협박 학회장

 

결국 빠진 학생들 있었지만 학생회는 시작했고 (난 참석)

학회장이 청소 빠진 학생들 그리고 여기 참석 하지않은 학생들을 싸잡아 벌레라며 비하발언 시전하며 사회성 결여된 애들이다 참석한 너희들은 잘하고 있는 게 맞다 시전…

사실 저도 청소 빠졌는데.. 대학생이 학교 청소를 왜 하는지 모르겠어요.

학회장 고소 방법 없을까요… 불이익 받고 싶지 않아요.. 도와주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