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스포일러 탑10, 탑7, 탑5 명단 유출 강경 대응 예고

미스터트롯2 스포일러 유출 다시보기 논란

미스터트롯2가 스포일러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녹화 현장에 철통 보안 및 함구령을 내리는 등 엄중한 단속에 나섰다.

일부 시청자들도 계속되는 미스터트롯2 스포일러는 재미를 반감시킨다며 스포 자제를 요청하기도 했다.

 

 

미스터트롯2 스포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측은 철저한 단속에도 스포일러가 지속된다면 유포자를 대상으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미리 녹화한 경연 결과가 일부 방청객들을 중심으로 무분별하게 공유되고 있다.

이에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프로그램이 막바지로 향하고 있고 우승자를 가려내기 위한 중요한 무대가 남아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프로그램이 방송되기 전 참가자들의 선곡은 물론 경연 순위까지 상세히 유포하는 스포일러는 프로그램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며 명백한 불법 사항에 해당된다고 강조했다.

 

 

미스터트롯2 탑10 탑7 탑5 명단 유출

미스터트롯2 측은 지난 3년 동안 피땀 어린 노력으로 꿈에 그리던 오디션을 준비해온 출연자들과 제작진의 열과 성이 담겨 있다며 스포일러를 금지했다.

이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미스터트롯2 탑10, 탑7, 탑5 등 스포일러 자제를 각별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는 “미스터트롯2 라이벌 매치! 16명의 충격 상대와 승패 결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미스터트롯2 방송 예고에서는 최수호와 황민호의 대결하는 것처럼 공개됐으나 방청객 스포에 따르면 이 중 한 출연자가 다른 참가자와 맞붙는다는 주장이 나오기도 했다.

미스터트롯2 방청객 후기

미스터트롯2 안성훈은 1라운드에서부터 엄청난 기량으로 TOP3안에 들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2라운드 투표 결과 반전이 일어났고 진해성이 몰표에 가까운 표를 얻으며 압도적인 표 차이로 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진해성과 안성훈이 나란히 준결승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러한 내용은 미스터트롯2 방청객 후기와 스포로 알려졌으나 진위 여부는 방송을 통해 판별될 것으로 보인다.

ISSUEMAX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