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안되겠어…” 2년간 짝사랑하던 여자와 ‘3분’ 사귄 남자, 너무 절망해 통곡했다

2년간 좋아한 여자와 3분 사귀고 헤어진 남자의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3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년 짝사랑 끝에 드디어 사랑을 쟁취했지만 안타깝게 헤어진 사연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A 씨는 “20살이고 2년 좋아하던 여자애가 있다. 몇 번 고백하다 차였는데 내 진심이 전해진 건지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라고 전했다.

A 씨는 “진짜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고 설레는 순간이었다”라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후 A 씨는 “진짜 꿈 같은게 이런 거구나. 황홀해 하면서 이게 현실인지 꿈인지 분간이 안된다. 내가 진짜 잘할게. 지켜봐 줘”라며 짝녀에게 말을 건넸다.

두 사람은 급기야 손을 잡고 걸었다. 하지만 3분 뒤 짝녀는 갑자기 A 씨 손을 뿌리쳤다. 그리고 “아 미안 도저히 안되겠어 미안”이라고 얼버무리더니 빠른 걸음으로 자리를 떴다.

 

 

2년간의 짝사랑이 3분 만에 끝나자 A 씨는 적지 않은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면이냐 3분 만에 차이게”, “라면은 3분 뒤에 먹기라도 하지”, “너무 상심하지 마라. 그 여자도 씻을 수 없는 오점을 남긴 거다” 등 위로를 건넸다.

ISSUEMAX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