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탈퇴 지민, ‘두 번째 세계’로 2년 만에 컴백한다

AOA 탈퇴 지민, ‘두 번째 세계’로 2년 만에 컴백한다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지민(본명 신지민)이 2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할 전망이다.

 

지민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참가해 K팝 걸그룹 메인 래퍼들과 보컬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걸그룹 대표 래퍼들이 모여 대결을 펼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경연에는 K팝 대표 걸그룹 여덟 팀의 메인 래퍼가 참여하는 가운데 지민은 이 중 한 명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지민은 지난 2020년 AOA 전 멤버 권민아 관련 논란으로 팀에서 탈퇴 후 공식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자숙 기간을 거쳐 올해 초부터 SNS 활동을 재개하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새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2년 공백을 깨고 컴백을 예고했다.

AOA 출신 지민은 지난 2015년 Mnet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아이돌 래퍼의 편견을 깨트린 바 있다.

물론 ‘두 번째 세계’ 측은 지민 컴백 소식에 대해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만큼 지민이 향후 어떤 활동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지민 컴백 소식에 AOA 권민아는 아직까지 별다른 입장을 보이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