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하루 아이돌 멤버 정체 누구?(+별풍선 환불)

유명 BJ하루가 별풍선 쏘면서 만나자고 했던 아이돌 사건을 폭로했습니다. 지난 21일 BJ하루는 ‘환불해드렸습니다. 더 이상 이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사진=BJ하루 유튜브 채널 / 편집=이슈맥스

해당 영상에서 BJ하루는 “최근에 재방송에 아이돌 멤버 한 분이 오셔서 방송이 뒤집어진 적이 있었습니다. 2월 초 처음 연락을 받았고 처음에는 사업적인 이야기를 해왔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BJ하루는 “엔터 사업을 한다고 했고 유명한 아이돌이라서 모를 수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코카인 댄스 이야기를 꺼내며 프로듀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BJ하루는 이후 별다른 답장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BJ를 통해 다시 연락을 받은 BJ하루는 “나하고 왜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하지?”싶어서 연락을 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사진=BJ하루 유튜브 채널 / 편집=이슈맥스
사진=BJ하루 유튜브 채널 / 편집=이슈맥스

그리고 BJ하루는 자신의 연락처를 알려줬고 연락이 와서 약 1시간 35분가량 통화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BJ하루는 “연예인과의 전화가 신기했지만 갈수록 부담이 됐습니다. 솔직하게 엔터 쪽 관심이 없고 부담스러워 사업은 거절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후에는 BJ하루 아이돌 멤버의 구애 문자가 시작됐다고 전했습니다. BJ하루이 공개한 카톡을 보면 “이 세상 누구보다 많이 아껴드리고 사랑해드릴 자신 있습니다. 기회만 주세요”, “얼굴, 목소리, 술 버릇, 심지어 웃음소리, 앞니까지도 너무 제 스타일이세요. 사랑스러워요”, “지금 아니면 놓칠 것 같아서 속에 있는 마음 전해드리는 겁니다” 등 구애 문자가 계속됐습니다.

 

하지만 BJ하루는 1차 거부를 했고 어느 날에는 아이돌 멤버가 방송에 와서 닉네임을 아이돌 이름 줄임말로 바꿔 눈치채게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BJ하루는 너무 불편했다고 토로했습니다.

사진=BJ하루 유튜브 채널 / 편집=이슈맥스

또 BJ하루 아이돌 멤버는 별풍선도 많이 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J하루는 “누군지 알고 받은 건 너무 불편해서 환불해주겠다고 제가 먼저 얘기했어요”라고 전했습니다.

또 방송 이후 “환불해드릴 테니 계좌 남겨주시고 다시는 이러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한번 더 거절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자 BJ하루 아이돌 멤버는 “자존심이 상한다. 지그 누명 쓰고 협박 받아서 기사까지 났는데 이게 뭐냐”, “그냥 제가 별풍선 쏜 거 다 환불해달라”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BJ하루 유튜브 채널 / 편집=이슈맥스

 

BJ하루가 아이돌 멤버에게 환불해준 내역을 공개한 이유는 해당 연예인을 저격하기 위해서라기보다는 뒷소문을 방지하고 앞으로 원활한 방송을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BJ하루 아이돌 정체를 궁금해하는 누리꾼들이 늘어났습니다. 한 언론사는 BJ하루 아이돌이 지난 2010년 데뷔했으며, 곧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명할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